좋은 컨설턴트를 고르는 5 가지 노하우-[GL에듀랩]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사항

공지사항

좋은 컨설턴트를 고르는 5 가지 노하우-[GL에듀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조회 : 152건 작성일 18-08-13 00:20

본문

[1] 에세이 컨설팅을 직접 하고 있는지 확인한다.

대부분 유학원 원장은 상담만 진행하고 구체적인 원서 작업에 들어가면 계약직 직원에세 맡겨 버린다. 아이를 담당하는 계약직 직원의 전공과 능력에 따라 아이의 대학 합격이 좌우된다. 상담하고 있는 원장이 직접 에세이 컨설팅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고 컨설팅 여부를 결정하여야 한다.

[2] 무조건 리치대학 합격을 장담하는 컨설턴트는 피하여야 한다.

컨설팅을 유치하고 싶은 욕심에 학부모에게 무리한 약속을 하고 나중에 약속을 지키지 못하여 서로 불신하고 다투는 사례를 자주 본다. 아이의 스펙을 제대로 확인하지 않고 무조건 아이비 리그 대학에 합격시켜 준다는 원장의 말을 믿으면 아니된다.

[3] 사이언스 분야에 대한 기본이해를 가지고 과학 논문을 해석할 수 있는 컨설턴트를 골라야 한다.

데부분 유학원 원장 대학전공이 인문학이나 사회과학이다. 최근 미국대학에 유학하는 학생들 대부분 STEM 전공을 희망한다. 사이언스에 대한 기본이해조차 없는 원장은 과학 전공읗 희망하는 아이의 보충 에세이 작성에 큰 도움을 주지 못한다. 지금 상담하고 있는 원장이 과학 논문에 대한 기본 상식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여야 한다.

[4] 컨설팅 자문료를 무조건 저렴하게 부르는 컨설턴트는 피하여야 한다.

처음 원서 자문료를 아주 싸게 부르고 일단 자문계약이 성립하면 추가 청구하는 사례가 아주 많다. 처음부터 총 자문료를 질문하고 총 예산이 얼마나 소요되는지 질문하고 자문계약을 결정하여야 한다. 추가 비용을 부담한다고 하여도 아이의 합격이 보장되는 것은 아니다.

[5] 자유 전공을 추천하는 컨설턴트는 피하여야 한다.
최근 한국 유학생들의 미국대학 합격율이 점점 떨어지고 있다. 자유 전공(언디사이드)으로 지원하면 전공 지원자에 비하여 관심도가 떨어진다. 아이의 합격을 희망한한다면 반드시 전공 지원을 추천하는 컨설턴트를 만나야 한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85길 38 진성빌딩 201호 Tel : 02-2039-7130      Fax : 050-4436-7220 E-mail : gledulab@naver.com 상호명 : GL에듀랩      대표자 : 정명서 사업자등록번호 : 507-05-37492 © 2018 GL에듀랩. All rights reserved